나강사 운전연수 소개

송파구에서 평생 운전 못할것 같았는데, 자신감 얻었어요..

나강사 2013. 11. 3. 17:35

장롱면허 17년차 입니다.
몇년전에 운전연수 받았지만 감도 잘 안오고, 그 뒤로 계속 운전을 안하니까 지금까지 왔네요.

아이가 커가니 주말에 남편이 출근이라도 하는날엔 운전을 못하니 아이 데리고 어디 놀러 갈 수도 없고..

이러다간 평생 운전을 못할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먼저 제 출근 전용 경차를 큰맘먹고 샀고, 출고를 기다리는 동안 운전연수를 찾아 보다 나강사님 카페를 발견?

카페 여러정보중에 연수전 꼭 읽어보세요~ 주간,야간,차선변경  차폭감,후진감  운전중에 제일 쉽다는 주차요령.. 

선배님들의 연수후기 글  만족도가 높아서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예전에 연수를 한번 받아봐서 강사님들은 거의 비슷할거라 생각을 첨엔 했었는데..

저희집이 선생님 댁과도 먼것에도 불구하고 주말 새벽에 오셔서 초보 운전자가 무얼 불안해하고 힘들어 하는지

정확히 콕 콕 찝어 이론교육도 해주시고 다른분들의 후기내용에서 읽었던 내용들을 몸소 제가 느끼는 첫날교육이었어요.

장난감 모형자동차 로 개념부터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좀더 쉽게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토요일 첫날은 오랜만에 운전하는거라 긴장되고 온몸에 힘이 들어가고 다리도 후덜덜 했지만..

침착하게 잘 설명해 주시고 이끌어 주시니까 자신감이 좀 생겼습니다.

둘째날 일요일은 출퇴근길인 송파에서 분당까지 가서, 남한산성까지 갔습니다.
남한산성의 꼬부랑길이 강사님 말씀처럼 베스트 드라이버에겐 데이트 코스인데, 저같은 초보에겐 난코스 였습니다.
핸들꺾기의 감을 잡는데 좋았습니다.
아직은 완전히 감이 오진 않았지만, 잘 숙지하겠습니다.

자신감 부족하지만 칭찬도 해주시면서, 적절한 비유로 차분히 알려 주시니, 너무 감사했습니다.
초보의 마음을 이해해 주시는 체계적인 설명과 침착하신 모습으로 알려 주시는게 저에겐 너무좋았습니다.

내일도 새벽에 오셔서 출근길 연수를 해주시기로 하셨는데, 잘 부탁드립니다~^^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연습해야겠습니다. ^^

 

 

 

나강사와 실전운전배우기! 에서 배워보자!

☞ 나강사 도로운전연수 배우러 바로가기 go!!!

 

 

 

010-5897-5005 나강사님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