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강사 운전연수 소개

위례동 도로연수 후기

나강사 2024. 9. 18. 10:15

인터넷으로 나강사님의 명성을 듣고 유관순 누나가 생각나는 3월1일부터 도로연수를 시작한 초보운전자 쩡아입니다^^

 

첫날은 송파구 동네에서 동영상따라 하기 차폭감, 사이드미러 보면서 후진감, 익히기 또 S코스 잘가기 위해 코너링 연습 등으로 운전연수를 했었는데, 너무 떨었던 탓일까 어디를 어떻게 운전했는지 생각조차 잘 안납니다 ㅋㅋ

 

오늘은 둘째날, 역삼동 좁은골목길 난코스길과 (나강사님은 ** 특수훈련코스? 이라고 하시던데) 올림픽대로 주행 및 차선변경 교육을 받았습니다... 강사님이 옆에 계시면 완전 안심이 되는데,  도로연수가 끝나면 앞으로 혼자 어떻게 다녀야 하나... 고민은 많습니다..

그러나 우선...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소심녀가 아니고 나는 강심녀다~~ 하는 마음으로 운전연수를 받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운전교육에 교육시간 내내 "와~" "엄청나요" "헐.." 하는 감탄사가 연발 나옵니다... 내 자리에서도 안보이는게 어찌 옆좌석에 앉아계시면서도 이렇게 잘 보시고 도움을 주시는지... 핸들감은 아직도 너무 부족해서 나강사님의 도움을 엄청나게 받고 있습니다만 실전훈련으로 인해... 약간의 재미도 생겨났답니다.

 

우선 많이 늦은시간이라 오늘은 짧게 올려야 겠기에.. 총총.. 정리할까 합니다만... 운전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꼭꼭! 나강사님께 운전연수를 받아보시라고 전하고 싶습니다..^^ 남은 시간도 나강사님께 잘 배우도록 해서... 샘 말씀처럼 샘 복제? 드라이버가 되고 싶네요~~ 나강사님도 카페회원님들도 모두 굿밤 되시고 평안하세요~~~ (서울에서 쩡아가 드립니다^~^)

 

 

나강사와 실전운전배우기! 에서 배워보자!

☞ 나강사 자차 도로운전연수 배우러 바로가기

                        go!!! (카페)

(예약/상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연락드립니다.)--->

                       신청접수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