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강사 운전연수 소개

오금동 백지 or 백치 탈출기

나강사 2024. 8. 20. 22:41

장롱면허로 20년간 묵혀두다가 다시금 운전을 도전해보자고 하며 시작하였네요.

어느 곳으로 운전연수를 할까 찾아보다가 후기가 너무 좋길래 신청했어요.

처음에는 나강사라는 분이 여러 분 있는걸까 싶었어요. 왜냐면 신청하는 사람이 워낙 많길래 지역별로 강사가 정해지나 

했지요. 그런데 혼자서 카페를 운영하시고 인스타그램도 하시고, 운전연수도 홀로 가르치시는 걸 알게 되었네요.

그 열정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마음 속으로는 괜시리 미루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나강사님 덕분에 첫 날 도전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저에게는 신세계가 열린 느낌일 정도로 백지 상태에서 하나 하나 가르쳐주셨습니다.

또한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동영상따라 하는 차폭감 훈련이 인상깊었습니다. 제가 서울 시내를 그리 운전하며 돌아다닐 줄은 몰랐는데, 내부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 다채롭게 달렸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사이드 미러도 보이지 않고, 코너링도 벌어져 있고 핸들링도 민감하지 못해 버벅댔지만, 나강사님 덕분에 해낼 수 있었어요.

운전에 있어서는 백치 같아서, 자주 하시는 "피 말려요"라는 말이 저도 정말 공감되었습니다. 

내일도 나강사님은 저로 인해 피 말리는 시간을 보내시겠지요?

그래도 잘 부탁드립니다^^

 

 

 

나강사와 실전운전배우기! 에서 배워보자!

☞ 나강사 자차 도로운전연수 배우러 바로가기

                        go!!! (카페)

(예약/상담) 연락처를 남겨주세요(연락드립니다.)--->

                       신청접수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