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으로 야간차선변경(끼어들기)할때 우측차량의 흐름(본인차량이 1차선이라면 2,3차선의 흐름)을 파악한후..
사이드미러(빽미러)보는 순간판단(60/1초)시간임. 1번(본인차량바로뒤따라옴)내차 뒤에있어서 관계없다.
3번(사이드미러상의 바깥쪽차량)내차 후미와 아주가깝기 때문에 위험하다(안된다)
2번(중앙에있는차량)은 거리와 속도(불빛강도익히기)만 알면 식은죽 먹기다.
오른쪽으로 야간차선변경(끼어들기)할때 우측차량의 흐름(본인차량이 1차선이라면 2,3차선의 흐름)을 파악한후..
사이드미러(빽미러)보는 순간판단(60/1초)시간임. 1번(본인차량바로뒤따라옴)내차 뒤에있어서 관계없다.
3번(사이드미러상의 바깥쪽차량)내차 후미와 아주가깝기 때문에 위험하다(안된다)
2번(중앙에있는차량)은 거리와 속도(불빛강도익히기)만 알면 식은죽 먹기다.
★2번째 사진은 ☞+↕-☜ 2번차량의 거리와 속도(불빛강도)만 알면 차선변경할 순간이네요~~^)^★
오른쪽으로 야간차선변경(끼어들기)할때 우측차량의 흐름(본인차량이 1차선이라면 2,3차선의 흐름)을 파악한후..
사이드미러(빽미러)보는 순간판단(60/1초)시간임. 1번(본인차량바로뒤따라옴)내차 뒤에있어서 관계없다.
3번(사이드미러상의 바깥쪽차량)내차 후미와 아주가깝기 때문에 위험하다(안된다)
2번(중앙에있는차량)은 거리와 속도(불빛강도익히기)만 알면 식은죽 먹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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